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FAQ 자주 묻는 질문들

작성자 LG B2B공식인증점(ip:)

작성일 2022-06-24 16:27:28

조회 29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 사업자등록증이 왜 필요한가요?

☞ LG전자 B2B 공식 판매점으로 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특판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증빙용으로 받고있습니다.


Q. 사업자등록증 주소와 달라도 설치되나요?

☞ LG전자 B2B 공식판매점으로 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특판가로 판매하고 있으며 업종이랑 설치받으실 주소와 상이해도 무관합니다.


Q. 개인도 구매 가능한가요?

☞ LG전자 B2B 공식 판매점으로 사업자 고객 대상으로 특판가로 판매하고 있으며

원룸 오피스텔 등 주거형태와 제품분류 용도에 따라 구매도 가능합니다.

자세한 확인은 주문해 주시면 가능 여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
Q. 지정일 배송 가능한가요?

☞ LG전자 직배송으로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지정일 배송 가능합니다.

주문 시 배송 메모에 희망하시는 날짜 남겨주시면 발주 시 반영 및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다만 도서지역의 경우 해당 지역에 따라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Q.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?

☞ 영업일 기준으로 평균 2~5일 정도 소요되나 LG전자 생산 일정에 따라 보다 빠른 설치도 가능합니다.

주문 시 배송 메모에 희망하시는 날짜 남겨주시면 발주 시 반영 및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
(도서지역의 경우 해당 지역에 따라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
Q. 설치비가 발생하나요?

☞ LG전자 직배송으로 LG전자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배송 및 설치하며 별도의 비용은 없습니다.

다만 에어컨 및 냉난방기, 실링팬의 경우 기본 설치비 포함된 가격이며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추가 비용 발생 시 현장에서 설치 기사님께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.


Q. 혹시 설치 불가 시 어떻게 되나요?

☞ LG전자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배송 및 설치해 드리며 설치환경에 따라 설치 불가 시 별도의 비용 없이 반품 가능합니다.


Q. 도서지역인데 배송비 발생하나요?

☞ LG전자 직배송으로 전국에 물류가 있어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배송됩니다.

(다만 에어컨 및 냉난방기 제품은 배송 가능한 도서지역일 경우 도선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
Q. 폐가전 무료 수거 가능한가요?

☞ 타사 제품도 무료 폐가전 수거 가능하며 방문하시는 기사님께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


Q. 견적서 발행할 수 있나요?

☞ 먼저 1899-7103로 문의주시면 발행에 필요한 간단한 업체 정보 및 대상 제품, 수량 확인 후 순차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네이버
네이버톡톡
카카오톡채팅